아토피프리 인증과 듀폰사 테프론 표면보호제 기술 접목한 더클래시,
벽에 칠하면 화이트보드처럼 되는 스케치페인트로 DIY시장 인기몰이
더클래시는 건축용 페인트 시장점유율 1위의 삼화페인트가 B2C 시장 공략을 위해 건강과 환경을 최우선으로 두고 삼화페인트 70년 기술을 담아 개발한 대표적인 제품이다.
더클래시는 국내 도료업계 최초로 한국과 미국에서 아토피 인증을 동시에 받았으며, 새집증후군의 주요 원인인 포름알데히드와 중금속도 함유하고 있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계적 화학회사인 듀폰과 테프론 표면보호제 기술 제휴를 통해 듀폰의 특수 소재를 제품에 접목, 시공 후 오염발생이 적고 먼지와 낙서가 쉽게 지워지도록 했다.
더클래시는 쓰임에 따라 최적화된 벽지용, 문·가구용, 실내 벽면용, 높은 채도의 하이크로마 등 네 가지가 있으며 색상은 스웨덴의 색채전문기업인 NSC 컬러사가 제공하는 950가지 컬러차트에서 고를 수 있다.
참고 : 더클래시 홈페이지 www.theclassypaint.com
어린아이를 둔 가정에서 더클래시와 함께 인기를 구가하는 제품은 특수페인트인 스케치페인트다. 스케치페인트는 지난해 삼화페인트가 출시한 화이트보드처럼 쓸 수 있는 기능성 페인트다. 특수 아크릴 폴리올 등을 주성분으로 하여 벽에 칠하면 그대로 화이트보드처럼 되어 마커로 쓰고 지울 수 있다.
스케치페인트는 아이방은 물론, 학교, 회의실 어디든지 적용할 수 있고 흰색과 투명색으로도 출시, 벽지나 배경을 가리지 않아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다.
제품 문의 : 1544-5357
참고 : 스케치페인트 홈페이지 www.sketchpaint.co.kr